인사말
상용화 8주년 의의
상용화 8주년 서비스 일지
변화하는 넷피아
N-partner
내 마음 검색
N인사이드
확장(/)서비스
자국어주소 세계지도
만화로 보는 한글주소
 
 
     
/ 상용화 8주년 / 변화하는 넷피아 / N-Partner
 
1. 'N-Partners'의 개념
넷피아는 "N-Partners"를 통해서 넷피아의 인프라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점점 진화되는 지능형 주소창 서비스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2. 최적화된 개인별 맞춤정보 제공
 
1) 주소창과 기존 찾기서비스 2개로 이원화되어 운영되던 찾기 결과 페이지를 1개의 서비스로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어떤 경로를 통해서 찾기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동일한 결과 페이지가 제공됩니다.
2) 향후 서비스 추가 적용사항
    넷피아는 지능형 주소창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하여 기존 제휴사는 물론 업종별 대표
    웹사이트들과의 제휴를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 및 컨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찾기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할 예정입니다.
동영상, 쇼핑, 책, 영화, 뉴스, 취업 및 부동산 등 생활정보, 그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사용자 맞춤형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3. 사용자 맞춤형 정보 제공
 
L-LINK : 사용자의 질의어의 의미 + 물리적 위치에 따라 노출되는 지역 기반의 정보 제공
                  (지도포함)
U-LINK : 사용자의 질의어의 의미를 확장 분석, 사용자별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
로컬링크
지역찾기 광고를 전면 개편하여 로컬링크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기존 <지역명+일반명사>키워드에 대해 적용되던 부분을 지역명을 제외한 일반명사 키워드로 확장 적용하고 또한 사용자 위치 정보를 통한 사용자 지역
기반 노출 방식, 합리적인 과금 방식 등을 도입하여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이렉트링크 등 기존 넷피아 광고 상품 체계화
월정액제 방식의 다이렉트링크, 스피드링크 등의 광고 상품의 체계적인 개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상품 개편을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체계, 효과적인 노출방식 등을 도입, 사용자에게는 맞춤형 광고로, 광고주에게는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스폰서링크
스폰서링크는 클릭당 과금 방식인 CPC 검색 광고입니다.
넷피아 주소창 기반의 검색 페이지에서도 대표적인 온라인 광고 상품인 스폰서링크 광고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Copyright (C) 1995 - 2022 Netpia.com, Inc. All rights reserved.